입주안내

사무실

  • 1인실부터 6인실까지 다양한 사무실 확보
  • 월 단위 계약 가능
  • 일 단위 사용 가능
  • 책상, 의자, 보조테이블, 책장, 서랍장
  • GIGA 인터넷 무료 사용
  • OA실 무료이용 ( 복합기,프린터, 스캔,팩스)

회의실

  • 대회의실, 소회의실
  • 화이트보드 설치
  • Beam Project 사용가능
  • 입주자 무료 이용
  • 시간 단위 대여 가능

사업자등록 주소 제공

  • 비상주로 사업자등록을 원하시는 분들께 사업장 소재지 제공

OA실

  • 복합기, 프린터, 스캔, 팩스, 서류파쇄기 무료이용

탕비실

  • 냉장고
  • 냉온정수기
  • 전자렌지

우편물, 택배물 관리 서비스

팩스 수발신 서비스

편리한 주차시설

  • 30분 무료주차 및 장시간 주차 시 할인서비스 제공

문의전화 : 02-2055-3020, 야간전화(010-4127-2030)

사무실 형태 가 격 비 고
1인실(공용) 15만원
1인실(전용) 30만원 ~ 1개실
2인실 35만원 ~ 1개실
3인실 45만원 ~ 1개실
4인실 55만원 ~
5 ~ 6인실 80만원
7인실 이상 직접 문의
회의실 임대 시간당 만원
※ 상기가격은 표준가격이며 시설내용이나 크기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음.
※ 월 임대료외에 추가비용 없으며 부가세는 별도임.
※ 예치금은 1개월분이며 이전시 반환함.
※ 법인, 개인 사업자등록가능.
Image description
1인실
Image description
2인실
Image description
3인실
Image description
4인실
Image description
5 ~ 6인실
Image description
회의실

회의실 대여


  • 시간제 또는 단기간 회의실 임대하는 서비스입니다.(최저가 적용, 시간당 10,000원)
  • 복합기, 프린터, 스캔, 팩스, 서류파쇄기 무료이용
  • 커피 또는 간단한 음료 제공
  • 냉장고, 냉온정수기, 전자렌지 무료이용
센추리비즈니스 센터 온라인 구좌
하나은행, 070-000777-00207, 예금주 : 박소은
전화로 문의하기